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액대출 200만원 간단리뷰

소액대출에 대해서 몇가지 상품을 조회해보려고 합니다.

먼저 첫번째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입니다.

 

제출서류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로써 신용카드를 보유중이여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조건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보면 내국인으로 당행의 신용평가 후 대출한도가 산정되어야하며 이때,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분할상환과 통장대출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또한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기때문에 대출기간내 얼마를 상환하든 그에따른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그리고 서류제출의 절차가 생략되어 빠른진행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이어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소액대출 200만원을 소개드리도록 할께요.

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연 3.52% 수준의 금리로 1분내 대출이 완료됩니다.

 

 

특히나 비상금대출은 현금은 없지만 경조사비를 내야하거나 혹은 월급날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 혹은 무심코 사용한 현금서비스를 통해서 신용등급이 하락의 걱정이 있을때 신청하면 좋습니다.

 

다음 현금이 필요할때를 대비하여 미리미리 이용하는분들도 많습니다.

 

 

가입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이 1~8등급에 해당해야합니다.

그리고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하는데요.

 

서울보증보험(주)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

만 19세 이상 내국인

회생, 파산, 면책 그리고 연체, 부도정보 등의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사실이 없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최소 50만원 ~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니 여유로운 자금운용이 가능할테죠.

 

 

이어서 위비모바일대출입니다.

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대출은 서울보증보험(주)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분들 중 신용정보기관 1~7등급에 해당하며 당행의 심사 기준을 충족할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최저 연 5.94% ~ 최고 연 9.50% 수준으로 대출금리가 산정됩니다.

 

 

대출기간은 12개월, 24개월, 36개월 중 본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 최고 연 0.30%까지 적용할 수 있어요.

우리은행의 계좌로 대출금을 입금, 타 은행의 계좌로 대출금 입금 후 우리은행의 계재롸 대출이자 자동이체 등록시 연 0.20%, 급여이체 및 아파트관리비 등 1개라도 1회 이상 자동이체 이력 보유시 0.10%, 위비톡알림 수신동의시 0.10%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.

 

다음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을 적용하고 있어요.

 

 

이어서 kb리브 간편대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최장 1년간 일시상환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.

 

 

그리고 신청자격은 KB 스타클럽 프리미엄스타 이상으로써 KB국민은행의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서 대출한도가 산출되는경우 자격이 주어집니다.

 

또한10만원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결정됩니다.

일시상환방식으로 1년간 이용할 수 있어요.

 

대출금리는 최저 5.21% 수준으로 적용이 됩니다.

그리고 우대금리가 최고 연 0.9%까지 적용이 되는데요.

우대조건은 KB스타클럽 은행본인등급기준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.

 

이렇게 소액대출 200만원에 대해서 알아보는시간 마칠께요.